렌탈상담

스마트한 선택

A/S 안내

렌탈장비 이상 또는 문제 발생 시, A/S 장애 처리 및 대체장비까지 교체해드립니다. 기술 지원팀과 상담 진행 후 즉각 조치 실행가능하니 바로 문의주세요.

모든 A/S문의 환영하는 ‘알위즈’와 함께하세요!

  • 1

    A/S 접수

    렌탈장비 이상 또는 문제 발생 시,
    대표 번호 (02-3275-2555)로
    A/S 신고 접수

  • 2

    A/S 유선상담

    기술지원팀과 유선상담 진행 후
    즉각 조치

  • 3

    A/S 처리 및 교체장비 제공

    A/S 장애처리 또는 대체장비
    필요시 장비 교체 실시

  • 4

    A/S 해결 완료

    A/S 서비스 완벽 보장 및
    해결 완료

실시간 전화상담

02-3275-2555
010-9758-9449

온라인 견적문의

GO
TOP